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사진=롯데칠성음료]
AD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과 향의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로 칼로리 부담을 줄이고 주요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높은 탄산 함량으로 짜릿한 청량감을 더했다.


신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340㎖ 페트병과 355㎖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새로운 과일향의 조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표현했다.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제품 샘플링,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해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