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국내산 설향 ‘봄 딸기 라떼’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국내산 설향 ‘봄 딸기 라떼’ 선봬 스타벅스의 ‘봄 딸기 라떼’. [사진제공=스타벅스]
AD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를 포함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출시 때마다 평균 100만잔 가까이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음료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으로, 올해는 특별히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의 ‘봄 딸기 라떼’를 즐길 수 있다. 상큼한 맛을 원한다면 코코넛 밀크를,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오트 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라일락의 보랏빛을 품은 ‘라일락 꽃’을 표현한 ‘라일락 블라썸 티’도 선보인다. 아카시아 꿀 같은 달콤함과 허브의 조화가 라일락 꽃을 떠오르게 하며, 음료에 들어간 알로에 젤리가 흩날리는 꽃잎을 연상케 해 눈과 입이 동시에 봄을 만끽할 수 있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봄 시즌을 맞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됐다.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는 국내 SNS에서도 ‘외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로 자주 소개되는 등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있었던 음료로, 고소한 오트 밀크에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블론드 샷의 부드러움이 쉐이킹을 통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신선한 국내산 딸기가 들어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와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신규 봄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신제품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