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봄 신상 3종 출시…"가볍고 산뜻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블랙야크 키즈가 봄 신상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 신상은 경량 다운 재킷, 맨투맨 세트업, 운동화로 구성됐다. 가벼운 착용감과 산뜻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특징이다.


블랙야크, 봄 신상 3종 출시…"가볍고 산뜻해" 블랙야크 키즈 2023 봄 신상 3종 화보컷 [사진=블랙야크 키즈]
AD

구성품 중 하나인 BKS토니경량다운자켓은 사각 지그재그의 유니크한 퀼팅을 적용해 디자인에 차별점을 줬다. RDS인증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여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입을 수 있다. 목 부분에는 시보리를 사용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BKC저스틴맨투맨세트OV는 각각 혹은 따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소매와 셔츠 밑단, 팬츠의 발목 부분에 립 처리를 해 움직임이 편하다. 여기에 앞뒤 프린팅 포인트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통통 튀는 감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청키운동화 프리즘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 이번 봄을 맞아 라벤더,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움직임이 많아질 봄을 위해 아우터와 이너 제품, 운동화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산뜻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룩에도 봄 느낌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