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설 맞아 내국인 프로모션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계묘년 기념 토끼띠 고객에게 '일일 블랙패스' 제공
구매 금액대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증정

신라면세점, 설 맞아 내국인 프로모션 확대
AD

신라면세점이 설 연휴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다음 달 15일까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띠 고객에게는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일일 블랙패스'를 제공한다. 블랙 멤버십 할인율 적용 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다.


아울러 세뱃돈으로 총 23만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2만·4만·6만5000·10만5000 포인트이며, 각각 150달러·300달러·500달러·8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S리워즈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1000포인트는 1달러에 해당한다. 세뱃돈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23명을 추첨해 S리워즈 2만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휴 혜택도 대폭 확대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신혼부부 대상 가입 가능한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온라인 회원등급 프레스티지를 제공하고 적립금 300만원과 인터넷점 S리워즈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진행된다.



펫시터 서비스 ‘와요’와 제휴 이벤트도 지속 진행 중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에게는 와요 신규 가입 시 펫시팅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와요 2000포인트와, 와요 훈련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와요 회원을 대상으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프레스티지 등급업 혜택, 적립금 300만원 및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13만5000포인트 증정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