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헬로비전, 설날 맞아 '마음나눔 꾸러미'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원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함께 명절 음식

LG헬로비전, 설날 맞아 '마음나눔 꾸러미' 전달 LG헬로비전 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원주시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만두빚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헬로비전은 설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명절음식과 과일로 구성한 ‘마음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음나눔 꾸러미’ 행사는 박건상 LG헬로비전 강원보도국장, 김태훈 원주시 부시장, 권경자 원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송치훈 체인지메이커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원주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들은 원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꾸러미 포장 봉사, 전달식, '만두 빚기' 프로그램 등을 함께 했다.


이번 활동은 최근 금리 상승·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명절 기간 지역 어린이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지역 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와 연계했다. 꾸러미를 구성한 떡국 떡, 한우 곰탕 팩, 김, 사과 등 모든 물품은 제철장터 새해 기획전을 통해 준비했다. 꾸러미는 원주시에 위치한 모든 지역아동센터 29개소 585명의 어린이 가정과 각 센터에 전달했다.



또한 약 20여명의 어린이를 오픈 스튜디오로 초청했다. 지역의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라는 취지에 맞게 오픈 스튜디오에서 설맞이 '만두 빚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