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라다이스시티, '빅뱅 탑 와인' 협업 딸기 뷔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라다이스시티, '빅뱅 탑 와인' 협업 딸기 뷔페 선봬
AD

파라다이스시티가 빅뱅 출신 탑이 출시한 와인 브랜드 ‘티스팟(T'SPOT)’과 협업해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4’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디저트 뷔페는 화려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매년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빅뱅 출신 탑의 와인을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탑의 와인 브랜드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 선별 과정부터 브랜딩까지 전체 과정을 직접 총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스팟의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신선한 과실 맛과 꽃내음의 밸런스가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며 딸기와 민트 잎으로 가니쉬한 샴페인 글라스에 담겨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이와 더불어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장 뤽 뛰느뱅이 양조를 전담하고 있는 티스팟 레드와인의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레드 베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오크 숙성에서 온 바닐라 뉘앙스가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 직접 맛보고 구입할 수 있다.


딸기 뷔페 메뉴는 최고 품질의 딸기로 만든 각양각색의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풍성하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쇼트케이크, 타르트, 젤리 등 미각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14종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콜드디쉬 8종과 핫디쉬 8종은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레몬 버터 새우, 치킨 가라아게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했다.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3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