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로 태교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 '아기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태교 호캉스 상품, 내년 2월28일까지 선봬
'라운드 그라운드' 신생아 초점책 또는 놀이북 제공

"제주로 태교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 '아기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아기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사진제공=글래드 호텔).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는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호캉스 상품으로'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유아 그림책 브랜드 '라운드 그라운드'의 신생아 초점책 또는 놀이북 중 1권을 제공한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는 따뜻한 제주에서 여유로운 힐링과 함께 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할 수 있는 태교 호캉스 상품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라운드 그라운드의 도서는 정형화된 그래픽이 아닌 드로잉 선의 자연스러운 일러스트로 아기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유아 그림책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식사,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선물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제주에서 잊지 못할 태교 호캉스를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