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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엘 부산, 향테리어 위한 '센츠 오브 시그니엘'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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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엘 부산, 향테리어 위한 '센츠 오브 시그니엘'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의 룸 스프레이.(사진제공=롯데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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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시그니엘 부산은 호텔의 대표 상품인 룸 스프레이를 먼저 써볼 수 있는 ‘센츠 오브 시그니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9년 6월 시그니엘 호텔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시그니처 향 ‘워크 인 더 우드’를 개발했다. 워크 인 더 우드 향은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그리고 향긋한 꽃내음이 어우러진 우디 계열의 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잔향 때문에 인기가 높다.


이 향은 내부 조향용으로 개발됐지만, 호텔 방문객들의 연이은 구매 문의에 디퓨저로 출시됐다. 디퓨저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장에서 호텔식 ‘향테리어’(향+인테리어) 상품으로 발돋움했다.


롯데호텔에서는 디퓨저에 이어 3년 만의 신제품으로 발향력이 향상된 룸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신상품의 출시를 기념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1개의 룸 스프레이(100㎖)를 제공한다.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관계자는 “호텔이 주는 특유의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집에서도 재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호텔 상품을 제공하여 생활 공간의 격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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