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의식주 능력 테스트 등 진행·
추첨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무신사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과 함께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식주를 대표하는 버티컬 플랫폼 3사가 함께 기획한 협업 마케팅 캠페인으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잘 입고, 잘 먹고, 잘 살자’는 주제를 바탕으로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에 최적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3사가 연합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페스티벌 기간에 의식주와 관련된 생활 상식을 확인할 수 있는 ‘의식주 능력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 스토어 앱에선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 의(衣)와 관련된 능력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식(食)과 주(住)에 대한 테스트는 배달의민족과 오늘의집 앱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의식주 능력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랫폼별로 1명씩 총 3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은 △무신사 스토어 365만원 쇼핑바우처 △배달의민족 1만원 쿠폰 365장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로 구성됐다.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의식주 쿠폰 게임’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쿠폰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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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스타일을 탐색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의민족, 오늘의집과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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