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패키지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패키지 새단장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선도한 ‘이슬톡톡’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패키지 리뉴얼은 2020년 7월 이후 두 번째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주질은 유지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에 집중했다. 과일의 실사 이미지로 입체감을 더하고, 복순이 캐릭터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참이슬과 동일한 서체를 적용했고, 제품 콘셉트인 ‘기분좋게 발그레’를 전면에 강조했다.


이슬톡톡은 과실의 달콤함과 톡톡 튀는 청량감으로 이삼십대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슬톡톡 레모나’,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16년 출시 이후 1억캔 이상의 누적 판매량 보이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 대표 과실주 이슬톡톡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