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녕군, ‘군민이 미소 짓는 친절한 창녕친절공무원’ 표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민복지과 윤성경 주무관, 건설교통과 김영해 주무관, 건강관리과 문은주

창녕군, ‘군민이 미소 짓는 친절한 창녕친절공무원’ 표창 경남 창녕군은 2022년 3분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욱 기자] 경남 창녕군은 2022년 3분기 친절공무원 3명을 선정해 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주민복지과 윤성경 주무관, 건설교통과 김영해 주무관, 건강관리과 문은주 주무관이다.


군은 민원인 및 동료직원들의 칭찬과 내부기여도 등을 종합 검토해 후보자를 선정하고,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친절공무원을 선발했다.


주민복지과 윤 주무관은 장애아동가족 지원사업을 정확히 숙지해 신속하게 민원 업무를 처리했으며 건설교통과 김 주무관은 민원인의 일을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수행했다.


건강관리과 문 주무관은 출산을 앞둔 민원인에게 출산지원 사업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놓친 부분은 따로 문자로 발송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부영 군수는 “공무원은 군민들이 있기에 비로소 그 존재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군민들이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장 친절한 공무원으로 거듭나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욱 기자 assa113@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