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온스타일, DIA TV 크리에이터와 협업…신규 PB·신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 ENM 커머스·엔터테인먼트 협업 첫 사례

CJ온스타일, DIA TV 크리에이터와 협업…신규 PB·신상품 출시 영자씨의부엌 도마. (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인플루언서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CJ ENM 커머스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협업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첫 사례다.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언더웨어 리뷰 등 독보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튜브 구독자 150만여명을 보유한 씬님, 다양한 리빙 꿀팁을 제공하는 세탁 전문가 세탁설, 중장년층 여성을 대상으로 집밥 레시피 및 살림 꿀팁을 제안하는 영자씨의부엌과 각각 협업해 신규 언더웨어 브랜드 및 세제, 주방용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씬님과 기획 및 개발한 상품은 여성 컴포트 언더웨어 브랜드 코티드무팡의 머핀드로즈다. 코티드무팡은 신체를 압박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언더웨어 상품을 선보인다. 세탁설의 세탁 전문성과 CJ온스타일 세컨드쉘프의 상품 기획력이 만나 수차례 테스트 끝에 탄생한 제품은 캡슐세제다. 이 제품은 1~2인 가족 구성원의 빨래양인 3kg 소량 빨래에 적합하며 색소나 형광 증백제를 첨가하지 않아 색과 향이 없다. 영자씨의부엌은 키친웨어 자체브랜드(PB) 바오먼트와 만나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키친웨어를 내놓았다.



CJ ENM 관계자는 “CJ ENM 양 부문이 헙업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첫 사례인만큼 브랜드 기획부터 상품 개발, 판매까지 긴밀하게 소통하며 일했다”며 “인플루언서 전문성과 노하우가 한껏 반영된 상품 론칭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는 물론 젊은 신규 고객 유입에도 힘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