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장난감 핫딜 위크…최대 5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레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브릭토버 증정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장난감 핫딜 위크…최대 50% 할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사진제공=롯데마트)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2일까지 토이저러스 전점에서 인기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장난감 핫딜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덜트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실바니안 브랜드의 하우스세트와 추천 소품을 함께 구매시 소품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치티니핑 봉제인형 18종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영유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타요 긴급 출동 디럭스 플레이 세트와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플레이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타요 플레이 미니카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26일까지 매주 레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브릭토버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브릭토버는 4종류로 매주 다른 종류가 증정되며, 매년 증정 행사가 진행될 때마다 완판될 정도로 레고 마니아층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이저러스 핼러윈 페스티벌은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00여종의 소품과 코스튬을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물가안정의 일환으로 부담없이 가족과 친구, 본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장난감 핫딜 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이저러스의 장난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