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F 알레그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수동 ‘타임 에프터 타임’서 10월13일까지 진행
‘Heritage becomes Future’ 주제로 오감 콘텐츠 선보여

LF 알레그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다음 달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에서 가을·겨울(F/W) 신상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알레그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시각·청각·미각·후각·촉각 등 감각을 통해 알레그리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오감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올해 F/W시즌 주력 상품의 메인 비주얼과 알레그리 아카이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3D 영상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힙합 레이블 ‘WAVY’의 아티스트 콜드가 제작한 10곡의 알레그리 브랜드 음원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알레그리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서 만든 디저트를 팝업 기간에만 선보이는 등 방문자로 하여금 알레그리가 추구하는 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팝업스토어 2층에서는 알레그리의 이번 F/W 시즌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제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다. ‘라이드 온 더 시티(Ride On The City)’라는 주제로 일상과 여행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시대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기능적이면서도 절제된 격식이 있는 도심 속 여행자의 모습을 구현한 공간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또한 알레그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알레그리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거나 알레그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현장에서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