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약 33평 규모 매장 오픈
컬렉션 라인과 유니섹스·익스클루시브, 파리지엔 라인 등 선봬
연말에 카페키츠네 추가 오픈으로 지속적인 브랜딩 강화 계획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지난달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지속적으로 유통을 확장하며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연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50여평에 이르는 카페키츠네를 열어 메종키츠네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현재 카페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메종키츠네는 남·여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유니섹스·익스클루시브 캡슐 라인, 파리지엔 라인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베이비 폭스, 더블 폭스, 폭스 헤드, 칠랙스 폭스, 트리컬러 폭스 등 다양한 여우 로고의 변주를 통해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아티스트인 조이스 시세가 참여한 ‘백 투(Back to)’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종키츠네의 스테디셀러인 베이직 아이템에 와인, 딥 그린 등의 새로운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강조하며 재해석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메종키츠네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에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변주를 통해 아이템마다 신선함과 새로움을 더하고 즐거움까지 주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