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에 스타벅스 텀블러·음료 쿠폰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마켓컬리는 명절 인기 선물인 설화수 상품을 모아 단독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설화수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리 등급별 기본 적립금에 5%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누적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4종과 선물용 쇼핑백을 지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윤조에센스 15ml,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음생세럼 8ml,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문도방 소반 플레이트 2개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팅창에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와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음생세럼 50ml 본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마켓컬리는 오는 12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럭셔리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아베다, 바비 브라운, 오리진스, 달팡 등 럭셔리 브랜드의 기획 상품부터 증정세트까지 준비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