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 선봬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아이스크림을 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Liege)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맛을 그대로 구현한 와플콘으로,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아이스크림과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달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한 벨지안 와플콘을 특화매장 9곳(강남대로, SPC스퀘어, 파르나스몰 등), 수도권 일부 매장 35곳 등 총 4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판매처를 늘렸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오후 1시, 6시에 갓 구운 따뜻한 와플콘을 맛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을 운영한다. 매장 가득 고소한 와플 향기가 후각을 자극하고, 와플콘을 굽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벨지안 와플콘 싱글레귤러 1+1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벨지안 와플콘을 판매하는 수도권 35개 지점에서 다음 달 한 달 간 와플콘 구매 시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아메리카노에 31%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