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열린 교육행정 실현 … 부산교육청, ‘교육감과 만난 Day’ 첫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열린 교육행정 실현 … 부산교육청, ‘교육감과 만난 Day’ 첫 운영 부산시교육청.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부산시교육청이 오는 19일 오후 3시 시 교육청 별관 1층 교육감 소통공감실에서 ‘교육감과 만난 Day’를 첫 운영한다.


행사는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직접 부산시민들에게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해 이를 해소하고 부산 교육정책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열린 교육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하윤수 교육감과 만남을 희망하는 자는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부산시교육청 홈페이지에 신청글을 등록하거나 시 교육청 별관 1층 정책소통실 방문 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9일 열리는 첫 ‘교육감과 만난Day’ 행사는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하 교육감과 만남을 신청한 시민 가운데 2명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면담자는 사안의 중요도와 위급성 등을 고려해 결정하며 선정된 2명에게 구체적인 일정을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부산교육청은 매월 2차례 ‘교육감과 만난 Day’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운영 결과는 교육청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소통은 시민들의 마음을 여는 열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시민들과 정기적인 만남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