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음료, '웨이브파크 X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칠성음료, '웨이브파크 X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프로모션 롯데칠성음료 '웨이브파크 X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프로모션./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AD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URFING LIFE, CALORIE LIGHT'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여름철 건강한 취미생활 중 하나인 서핑과 칼로리 부담을 줄인 라이트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최근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헬시 트레저'와 연결해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먼저 인공 서핑장으로 서핑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을 서핑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음 전용부스를 마련해 제품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저칼로리 제품 콘셉트를 고려한 게임도 준비했다. 휴가철을 맞아 웨이브파크를 찾은 고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소비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와 함께 건강한 취미 활동을 즐기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