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 도심서 스페인 정통 타파스를" 서울드래곤시티, '더 타파스'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THE 26'서 평일 상시 운영
신선 해산물 활용…상그리아 페어링도

"서울 도심서 스페인 정통 타파스를" 서울드래곤시티, '더 타파스' 행사 서울드래곤시티, '더 타파스'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에서 스페인의 맛과 멋을 담은 '더 타파스'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스페인 요리는 각종 육류와 해산물, 채소류에 향신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한국 요리와 비슷한 면이 있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술과 함께 간단히 즐기는 식사 풍습인 '타파스'가 대표적이다.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식재료가 조합을 이뤄, 재료에 따라 여러가지 맛을 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페인 현지 타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용객은 ▲소프트 쉘 크랩 핀초스 ▲훈제연어 핀초스 ▲새우 타파스 ▲이베리코 목살 타파스 ▲버섯 타파스 ▲하몽 크로켓 ▲그린 올리브로 구성된 '타파스 플레이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감바스&바게트 ▲바라문디 ▲뽈뽀 브라바스 ▲해산물 빠에야 ▲해산물 피데우아 중 1개를 '초이스 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더 타파스'는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선착순 100테이블을 대상으로 스페인 출신 화가 '에바 알머슨' 특별전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THE 26 이용객은 8월 한 달간 '이달의 칵테일'로 한여름 스페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그리아를 만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더 타파스' 프로모션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