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활용한 이벤트 마련
캐릭터 체험존, 쿠킹클래스, 이색 물놀이, 짱구 디저트 뷔페 등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여름을 맞아 '짱구의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마련했다. 짱구는 못말려는 1990년 우스이 요시토의 연재만화 크레용 신짱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짱구를 비롯해 짱아, 흰둥이, 철수, 훈이, 유리, 맹구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체험존, 쿠킹클래스, 이색 물놀이, 식음 프로모션 등 하루 종일 짱구와 함께 하는 여름방학 체험학습을 즐길 수 있다.
키즈 빌리지에서는 이달 22일부터 8월21일까지 짱구와 가족들,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짱구와 프렌즈 캐릭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블록과 퍼즐 체험존, 캐릭터와 인증샷을 찍고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이색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짱구 캐릭터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해야한다.
'짱구 키즈 스파존'도 마련했다. 22일부터 8월28일까지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존 원더풀'에서 짱구와 프렌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찾아보며 신나는 풀캉스를 즐기기 좋다.
지금 뜨는 뉴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조식으로 아이들을 위한 '짱구 키즈존'을 선보인다. 타코야끼, 모나카, 짱구 쿠키, 하리보 젤리, 팬케이크 등 만화에 자주 등장하는 디저트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바닐라맛 '짱구 엉덩이 푸딩'을 한정 판매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