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바캉스·리빙페어 프로모션, 바캉스·홈캉스족 위한 상품 최대 69% ↓
물놀이에 필요한 상품 판매 ↑·홈캉스 위한 집단장 상품도 인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마켓·옥션은 여름휴가 수요를 겨냥해 오는 17일까지 대규모 '리빙레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바캉스·홈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안녕 바캉스'를 통해 물놀이를 테마로 한 수영복·레저용품·유아동 카테고리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품, 수영복, 바캉스룩 시즌 세일 브랜드를 소개하고, 매일 3개의 특가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캠핑 및 레저·자동차 용품도 있다. 최대 12% 할인쿠폰, 브랜드 중복쿠폰 및 스마일카드 혜택 적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리빙페어'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가구·인테리어, 생활·주방·취미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백서 시즌상품, 베스트셀러, 이달의 브랜드, 주방·생활용품, 가구·침구, 꽃 코너 등을 통해 각 코너별 인기 상품과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상품 할인·중복쿠폰,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발급되는 쿠폰 등 활용 시 혜택이 적용된다.
18일부터 21일까지 '스포츠페어'를 진행, 실내 및 야외 스포츠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의류와 기구·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각 프로모션별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충일 지마켓 리빙레저사업실장은 "대대적인 리빙레저 프로모션을 전개, 때이른 더위에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즌 상품을 마련했다"며 "고객별 요구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이후 여름휴가를 즐기는 방식이 양극화하고 있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정통 바캉스족이 크게 늘었지만, 아직 홈캉스를 선호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는 분석이다. G마켓·옥션이 7월1~10일 전월 동기 대비 물놀이 관련 상품 판매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물놀이용품(367%), 수상·수중스포츠복(160%), 비치웨어·수영복(40%), 수영용품(47%) 등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침구세트(67%), 무드·수면등(74%), 원예·식물(51%) 등 집단장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