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百 강남점, 보테가베네타 팝업스토어…“신상품 국내 최초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百 강남점, 보테가베네타 팝업스토어…“신상품 국내 최초 공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보테가베네타 팝업스토어 전경.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신규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강남점은 다음달 10일까지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보테가 베네타 아이콘 팝업스토어를 열고, 카세트 벨트백·아르코 미니 토트백 등 보테가베네타를 대표하는 핸드백들을 소개한다.


이번에 단독으로 소개되는 상품은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으로, 위스테리아(보랏빛 등나무색) 색감이 처음 공개된다.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과 앙증맞은 초소형 사이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세트 캔디 백도 단독 컬러로 선보인다.


매장의 구성과 제품 진열은 이전 팝업스토어와는 차별화를 뒀다. 전반적인 콘셉트는 등고선을 모티브로 기획했으며, 상품의 진열도 등고선을 연상케 하는 하얀 곡선의 컨투어 소파에 연출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며 “혁신적인 오프라인 콘텐츠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의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