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섬유에 향수 뿌린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섬유에 향수 뿌린 듯”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애경산업은 의류·이불 등 섬유에 탈취는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더해주는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으로 방금 세탁한 것 같은 기분 좋은 향기로 섬유를 관리 해주는 신제품이다.


고급스럽고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담아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돼 섬유에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탈취효과가 있는 사탕수수유래 성분을 함유해 섬유에 배어있는 악취 등을 99% 탈취해주며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인 색소, 파라벤 6종 등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섬유에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라벤더 부케’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피오니 부케’ ▲순수하고 맑은 느낌의 ‘뮤게 부케’ 3종으로 출시됐다.



네이버 애경산업 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과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