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계인, 사기결혼 고백 "아내에게 10년 넘게 만난 내연남 있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계인, 사기결혼 고백 "아내에게 10년 넘게 만난 내연남 있었다" 이계인이 과거 사기 결혼당했다고 고백했다./사진=네이버TV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계인이 사기 결혼을 당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22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배우 이계인 최초 고백! 결혼 후 사라진 아내! 60대 유부남과 있었다?!'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계인은 첫 번째 결혼이 사기 결혼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가족들에게 결혼한다고 소식을 알리고 일사천리로 날짜를 잡았다"며 "근데 (결혼 후) 아내가 며칠 집에 안 들어왔다"고 했다.


이후 아내를 찾기 위해 이계인은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 이계인은 "전화를 받기가 무서웠다. 경찰이 '(아내를) 잡았으니 지금 와라'라고 했는데 가는 내내 모든 게 거짓말이길 바랐다"며 "다리가 후들거려서 경찰서에 못 들어가겠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경찰서에서 아내와 재회한 이계인은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아내가 60대 남자랑 앉아 있었다"며 "아내가 어릴 때부터 스폰서 노릇을 한 유부남이었다. 두 사람은 10년 넘게 만난 사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연남이 부도가 나니까 사이가 소원해진 틈을 타서 나와 몰래 결혼한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