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격 무더위 앞두고…GS샵, 에어컨 특집방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본격 무더위 앞두고…GS샵, 에어컨 특집방송 실시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냉방가전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21일 삼성 에어컨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삼성 무풍 클래식 절전 모델을 판매한다.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무풍 냉방과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 무풍 제습, 청결한 관리를 도와주는 자동청소건조기능이 특징이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5일은 매월 1회 진행하는 ‘GS샵 25데이’ 행사일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방송한다. 4개의 팬으로 집중 냉방도 가능하고, 주방과 거실에 각기 다른 냉기를 보낼 수 있는 분리 냉방도 가능하다.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받을 수 있고, 2만5000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26일엔 GS샵의 모든 채널을 총동원해 파세코 브랜드 데이를 실시한다. 신소재 그리핀폼을 사용해 더 조용하고 설치도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GS샵 애플리케이션(앱) 할인, 일시불 할인, 카드할인 7%, 적립금 등 최대 13만원 상당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에어컨은 설치 상품이라는 특성 때문에 미리 구매하지 않으면 정작 무더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없다”면서 “에어컨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가전 특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