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착한상품 품평회 개최…“사회적기업 판로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리테일, 착한상품 품평회 개최…“사회적기업 판로 지원” GS리테일이 28일 사회적 기업, 소셜 벤처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착한상품 품평회'를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28일 사회적 기업, 소셜 벤처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착한상품 품평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착한 상품 품평회는 GS25, GS샵 TV홈쇼핑 및 모바일, GS더프레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상품의 강점 및 개선점들을 피드백해주며 참여 기업들의 제품을 심사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총 37개 제품을 전시할 예정으로 이중 10개 제품을 GS리테일 판로지원사업의 대상자로 선정한다. 지속가능한 환경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행사에 이용하는 배너는 허니컴보드 소재(종이)를 활용해 배너를 제작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사회적기업 판로지원 사업은 사회 취약계층에 일회성 성금을 전달하는 소극적 지원이 아닌 일자리 제공을 통해 성장에 기여하고 경제적 자립을 돕고자 하는 적극적인 지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 적극적으로 갖고 있는 노하우와 판매 채널을 이용해 사회적 기업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