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간편하게 나들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야외용품, 캠핑 수납용품, 완구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야외용품은 돗자리와 접이식 의자, 캠핑 램프 등을 준비했다. ‘양면 프린팅 돗자리’는 돗자리 양면이 다른 색깔로 프린팅 된 점이 특징이고, ‘타포린 돗자리’는 손잡이가 달린 가방이 따로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접이식 의자(보냉백 포함)’는 접이식 의자 밑에 12ℓ정도의 보냉백이 포함되어 있고, 의자를 접으면 휴대용 손잡이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야외용 등받이 접이식 의자’는 제한 하중이 90kg정도이지만, 약 34X25X58cm정도로 부피가 작아 가까운 곳에 나들이를 갈 때 괜찮다.
밤 나들이를 위한 ‘오픈형 캠핑램프’는 손잡이가 있어 나무나 텐트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별도의 스위치 없어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져, 돗자리나 텐트 가운데에 세워놓고 사용하기 충분하다.
캠핑 수납용품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야외용 접이식 테이블’은 펼쳤을 때 약 60X55X23cm으로 테이블 측면에 다용도 걸이가 있어 컵이나 봉투를 걸어 사용하면 더 편리하고, ‘캠핑 보냉가방’은 350㎖캔음료 6개 정도 보관이 가능한 사이즈로 ‘220㎖ 겔 아이스팩’을 보냉가방에 넣어 사용하면 더 오래 음식물 보관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완구용품도 판매한다. ‘카메라 전동 버블놀이’는 카메라 모양으로 목에 걸 수 있고, 작동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효과음과 함께 렌즈에서 버블이 나와 색다른 버블놀이를 할 수 있다. 버블 용액을 리필할 수 있는 ‘버블 용액 1ℓ’도 같이 마련됐다. ‘어린이 테니스 라켓 완구’는 작은 공과 셔틀콕, 라켓이 2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일반 라켓보다 가볍고 작아 아이와 함께 나들이 완구로 안성맞춤이다.
지금 뜨는 뉴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봄 나들이 기획전과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