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칠성,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이다.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다.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우선 355mL 캔, 600mL 페트병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향후 용량을 다변화할 예정이다. 맛 별 대표 과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지난 8일 방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 제로는 맛있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제로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