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화기업 바닥재와 벽장재, SBS '하우스 대역전'에서 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화기업 바닥재와 벽장재, SBS '하우스 대역전'에서 시공 전진·류이서 부부의 집 리모델링에 시공된 디자인월 그란데 ‘화이트 트라버틴’ 연출 사진. [사진제공=동화기업]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동화기업은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이하 하우스 대역전)'에서 자사 바닥재와 벽장재 총 5종이 시공됐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 대역전은 내 집의 가치 상승시키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의뢰인의 집에 최적화된 리모델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화기업 제품은 하우스 대역전 전진·류이서 부부 편에서 시공되었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선택한 제품은 목질 바닥재 ‘나투스진 그란데’ 패턴 1종과 목질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 패턴 4종이다. 두 제품 모두 광폭 규격으로, 공간을 시원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나투스진 그란데는 동화기업이 자체 개발한 친환경 신소재 나프 보드로 제작한 마루다. 내수성과 내구성이 우수하고 미끄러움이 적어 반려견과 함께 사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해 시공 제품으로 선택됐다. 프로그램에서 시공된 ▲이모션 블랑은 석재 패턴이다. 실제 대리석 바닥재 대비 차가운 느낌은 덜고 석재의 섬세한 분위기는 더해 공간을 한층 개선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광폭 규격의 제품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 소비자 선호가 높다. 이 중에서도 석재 패턴은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변신시킬 수 있다"면서 "이번에 소개된 제품 외에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할 방안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