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마켓과 옥션은 판매 회원과의 소통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지마켓 비즈니스’를 개설하고, 다음달 5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마켓 비즈니스는 판매회원의 비즈니스 성장을 응원하며 스페셜딜, 판매자 스토리, 마켓 트렌드, 창업 팁 등 유용한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하고자 개설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지마켓 비즈니스를 검색, 채널을 추가한다. 이후 간편 채팅 메뉴에서 채널 추가 이벤트와 자동 메시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웹폼에 정보 기입 및 채널 추가 인증샷을 업로드한 뒤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1만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키워드 광고를 운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광고성 e머니 1만원을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G마켓 관계자는 “지마켓 비즈니스는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판매 회원 전용 프로모션이나 팁 등을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판매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과 함께 풍성한 경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앞으로도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채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