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쿠킹 클래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아,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쿠킹 클래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기아가 신형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더(THE) K9 멤버십 비대면 쿠킹 클래스(이하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실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쿠킹 클래스는 THE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밀키트를 전달하는 행사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밀키트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패키지다.


기아는 밀키트와 함께 요리 과정을 담은 레시피 카드를 제공해 당첨된 고객이 직접 만든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THE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나 기아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한 기아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또는 올해 마지막날에 맞춰 22일과 28일 중에서 배송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쿠킹 클래스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