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니아딤채, 아동복지시설에 김치 2000㎏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위니아딤채, 아동복지시설에 김치 2000㎏ 전달 위니아딤채가 27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 김치를 전달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초록꿈터 김건태 부원장수사(왼쪽부터), 양찬유 위니아딤채 경영지원 실장, 기쁨나눔 자립지원총괄 박종인 신부, 초록꿈터 김영수 시설장.(사진제공=위니아딤채)
AD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위니아딤채가 27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기쁨나눔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서 제16회 '딤채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치후원' 행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양찬유 위니아딤채 경영지원 실장과 기쁨나눔 자립지원 총괄 박종인 신부, 김영수 초록꿈터 시설장, 김건태 초록꿈터 부원장수사가 참여한 가운데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을 위해 딤채 식품이 생산한 건강담은 김치 2000㎏이 전달됐다.


박 신부는 "아이들을 위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매년 후원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양 실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가전기업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니아딤채는 사랑나눔 김치후원행사를 2006년부터 16년 연속 진행하고 있으며 꿈나무마을과는 2009년부터 김장김치 후원행사를 함께 하고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