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반려견 호텔 제휴…'펫팸족' 고객 잡기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면세점, 반려견 호텔 제휴…'펫팸족' 고객 잡기 나선다
AD


롯데면세점 회원에게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 20% 할인권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면세점은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해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반려견 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40달러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요구를 반영해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강병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기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