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국가유공자에게 '농산물 꾸러미'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국가유공자에게 '농산물 꾸러미' 전달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과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이 농산물 꾸러미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농산물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3일 농협금융에 따르면 손 회장은 전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사과음료, 오대쌀, 우리밀 제품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 꾸러미는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국가유공자 200여 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된다.


손 회장은 “6·25 참전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이 존경 받고 예우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년 군부대 위문 방문을 비롯해 보훈청과 함께하는 보훈요양원 봉사활동, 연말 난방용품 나눔, 보훈가정 말벗 서비스 등 국가에 헌신하는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