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몬스,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몬스,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 에몬스 하야트 패브릭 소파. [사진제공=에몬스]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에몬스가 패브릭 원단 캣츠(Kets)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를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하야트 소파는 터키 캣츠사에서 직수입한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다. 위사와 경사를 통하는 직조(위빙)방식으로 촘촘히 짜여져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뜯김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 고강력 발수기능으로 원단에 오염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쉽고 빠르게 제거가 가능해 관리는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햇빛과 마찰로 인한 변색현상이 거의 없는 우수한 일광견뢰도와 통기성이 우수하다.


캣츠 패브릭 원단은 'OEKO-TEX' 친환경 인증 패브릭으로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재에 대한 걱정없이 마음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재도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독성의 이태리 프라보 접착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했다.


에몬스는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기념,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소파 스툴과 소파 쿠션을 증정하며, 자동주문 3만원 할인, 일시불 5만원 할인, 무이자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몬스 관계자는 "하야트 소파는 국내외 친환경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라면서 "상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하게 됐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