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피맥’으로 미식 여행 떠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피맥’으로 미식 여행 떠나요” 사진=CJ푸드빌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피자 신메뉴를 출시하고 맥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이국적 맥주 축제’라는 콘셉트로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피자 신메뉴와 1664 블랑 생맥주를 출시한다.


피자 신메뉴는 ‘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로 이탈리아 대표 플랫브레드인 포카치아에 탱글탱글한 새우, 구운 옥수수, 드라이 토마토, 브로콜리를 올려 다양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로마 스타일의 포카치아 피자다. 알리오 올리오 소스의 감칠맛이 풍미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1664 블랑’은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질감과 오렌지 껍질의 새콤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밀 맥주로 매니아층이 많은 인기 맥주다.


맥주와 함께 2인이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세트’는 1664 블랑 맥주 2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1종(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 프레시 마르게리따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중 택 1), 파스타 1종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가든 관자 파스타 중 택 1)으로 구성해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664 블랑 맥주 주문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맥주 주문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스모키 돔 스테이크’, ‘블랑 에코백’,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티라미수 케이크와 커피 2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1664 블랑 맥주 3잔 이상 주문 시 ‘1664 블랑 전용컵’ 한 개를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