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프리미엄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첫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천터미널점에 유럽 15개국 60여개 브랜드 구성

롯데百, 프리미엄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첫선 19일 인천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탑스 메종'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백화점이 유럽 15개국의 60여개 프리미엄 홈데코 브랜드를 한데 모은 '탑스 메종' 첫 매장을 인천터미널점 5층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탑스 메종은 해외직구를 통해 들여올 때와 유사한 수준의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고객 접근성이 좋은 백화점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표 브랜드로는 덴마크 토탈 리빙 브랜드 '펌리빙', 덴마크 가구 및 홈오피스 소품 '헤이', 네덜란드 리빙 브랜드 '브라반티아', 스웨덴 PVC러그 카페트 '파펠리나'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픈 기념 행사로 이달 30일까지 브라반티아, 앤트레디션, 테클라 등 브랜드의 10% 할인 판매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덴마크 브랜드 헤이의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해 더블마일리지 적립(5월21~23일, 28~30일), 신혼집 인기 아이템 10% 할인, 탑스 메종 답례품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