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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중소기업 CCM 인증 컨설팅 지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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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중소기업 CCM 인증 컨설팅 지원 나선다 GS샵이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지원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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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소비자 관점에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며 공정위에서 인증한다.


GS샵은 CCM 인증을 추진하는 협력사들이 효과적으로 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지원하고, GS샵의 CCM 전문가들을 활용한 찾아가는 CCM 인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지원 대상은 밀키트 전문기업인 프레시지와 견과류를 주로 판매하는 오트리, 산지애 사과로 유명한 송원APC 등이다. 이 기업들은 CCM 인증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지속하기로 결정했으며 GS샵은 이들과 손잡고 캠페인, 교육, 홍보 등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GS샵 관계자는 “GS샵은 협력사의 CCM 인증을 적극 지원해 GS샵을 중심으로 한 CCM 생태계 확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며 “또 앞으로 협력사들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지원 대상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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