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롯데카드 '맞손'…제휴상품 출시·공동 마케팅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리銀, 입출금 기능 탑재된 제휴 신용카드·특별 우대금리 적금 출시 예정

 우리銀-롯데카드 '맞손'…제휴상품 출시·공동 마케팅 전개 권광석 우리은행장(오른쪽)과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가 업무위수탁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우리은행은 롯데카드와 공동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 등 양사의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휴상품 출시와 양사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 폭넓은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이달 중 양사는 우리은행 입출금 기능이 탑재된 롯데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원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다.


또한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 출시 등 업무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우리은행은 2019년 10월 롯데카드의 지분 20%를 인수하면서 주요주주로 참여해 상호 신뢰를 쌓아왔으며, 양사간 협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 고객에게는 롯데카드의 다양한 금융상품 제공을, 롯데카드는 우리은행 판매채널을 공유하는 등 양사간 협약을 통해 융합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간 폭넓은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