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박준희 관악구청장,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민 백신접종 신뢰도 높이기 위해 16일 오후 4시 관악구 보건소에서 접종 완료

[포토] 박준희 관악구청장,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6일 오후 관악구 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


박 구청장은 지역 재난안전대책본부장으로서 정부 백신접종의 안정성에 대한 구민들의 신뢰도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백신접종에 나섰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 15일부터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낙성대로3길 37)에 마련된 예방접종센터에서 만 75세 이상 어르신 및 데이케어센터 입소자 약 3만2800명을 대상으로 백신 무료 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박 구청장은 15일 첫 시작일부터 운영기간 내내 관악구 예방접종센터 현장에서 백신접종을 위해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예진표 작성방법과 백신접종 절차 및 접종 후 유의사항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75세 이상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접종할 수 있도록 관악구 예방접종센터의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구민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백신접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구민 여러분들도 일상회복을 위한 원활한 백신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