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늘 그랜드 오픈 "패키지·이벤트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늘 그랜드 오픈 "패키지·이벤트 풍성" 신라스테이 서부산.
AD


고객 특성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언택트 여행·봄 피크닉·생태 여행 등
지역주민 대상 식음 프로모션…베어 '테이' 인증샷 이벤트, 숙박권·식사권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15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3년 11월 동탄에 1호점을 개관한 후 13번째 신라스테이다. 부산에서는 해운대에 이어 2번째 오픈이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고 말했다. 지역주민 대상 식음 할인 프로모션과 숙박권, 식사권 등을 내건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택트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을 위해 '언택트 키즈 스파' 상품을 대표 상품으로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 온돌룸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으며 테라스 공간에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있어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아동 물놀이 키트와 키즈 미니바, 조식 포장(TO GO) 도시락 등도 포함됐다.


친구·연인과 봄 나들이를 위한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 폴라로이드 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한다. 을숙도 생태공원 등 호텔 인근 피크닉 명소에서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도 이달 말 선보인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플리츠마마와 협업 제작한 '리미티드 친환경 베어'를 소장할 수 있다. 한정 수량, 한정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만 제공되는 친환경 베어는 원단은 물론 내부 솜까지 폐패트병을 가공해 만들었다. 로비에는 플라스틱 수거함이 비치됐다. 투숙객은 객실에서 사용한 플라스틱을 모아 폐패트병을 수거하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고객에게는 에코 굿즈(에코베어,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를 활용해 직접 수채화 작품을 완성해보고 아로마 오일로 긴장감을 풀며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컬러링 포 릴랙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4월15일부터 한 달간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과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신라스테이 방문객을 위한 오픈 기념 '대형베어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삼성,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까지 10개 신라스테이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은 공식 오픈일인 4월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과 예약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