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 채용시험 6월 접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9월1일자 신규교육공무직 채용공고 5월 안내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 채용시험 6월 접수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서울시교육청이 오는 6월 신규 교육공무직 모집을 시작한다.


12일 서울시교육청은 9월1일자 채용 예정인 '2021년 제2회 서울시교육청 신규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을 예년보다 2개월 앞당겨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교육공무직 채용시험 공고는 5월 중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와 교육공무직 온라인채용시스템 등을 통해 상세 안내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6월 초, 서류·면접전형은 6월 중순, 합격자발표는 6월 말이다.


합격자는 9월1일 채용 전까지 2개월의 시간이 주어진다. 합격 후 채용 전까지 3일간 사전교육훈련을 받는다. 이번에 채용하는 교육공무직원은 60세까지 정년이 보장되는 무기계약직이다.


사전안내 중 채용시험 일정은 시험운영 준비과정에서 다소 조정될 수 있다. 선발예정 직종은 확정되지 않았다. 응시예정자는 5월 중 공고하는 '2021년도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그동안 11개 교육지원청별로 공고하던 채용시험 사전안내를 서울시교육청이 주관해 일괄 공고한다. 2022년 상반기 채용은 오는 12월 진행할 예정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