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1번가,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 11번가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6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선정됐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6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코로나19 환경 속에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주도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인재 육성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 및 교육, 우수한 직원 복리후생 및 근무 환경, 환경친화적 경영, 기업선호도, 재무 건전성, 경영자산 활용도 등 총 12가지 세부 평가 항목에서 고루 좋은 점수를 얻었다.


앞서 11번가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투명 마스크를 지원하고, 중소 협력사·납품업체에 50억원 규모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또한 지역 농어민·소상공인·대학생 창업가·사회적 기업 등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지자체 등과 협업한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이며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11번가 이상호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과 판매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우리 사회가 직면한 다양한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