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진에어,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운영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진에어는 오는 21일에 오사카 여행을 주제로 국제선 관광비행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진에어는 이번 여행지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이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항공 여행이 멀어진 가운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홍콩 테마 국내선 관광비행에 이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1일에 운항하는 오사카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에서 17시에 출발해 대구·부산·일본 영공 등을 거쳐 운항한다. 해당 항공편은 약 2시간 운항 이후 19시에 인천공항에 다시 도착한다.


운항 중에는 '딜라이트 지니’소속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준비하는 기내 음악회,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힐튼 오사카 호텔 숙박권 및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오사카e패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오사카 여행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권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총액 운임 15만80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진에어는 항공권 예매 고객 전원에게 지니쿠폰 2만원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결제 고객 및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각각 3만8000원, 2만원 즉시 할인,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이용 고객 대상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인터넷점 전용 S리워즈 13만5000 포인트,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 등 신라면세점 쇼핑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사카 퀴즈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오사카 주요 관광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e패스'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