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양군, 제44차 함양군장학회 이사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7일 2020년 세입·세출예산 결산(안) 등 3건 활발한 논의

함양군, 제44차 함양군장학회 이사회 개최 제44차(사)함양군장학회 이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함양군)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경남 함양군의 교육 활성화와 미래 인재 양성의 산실인 ㈔함양군장학회(이하 장학회) 제44차 이사회가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는 장학회 서춘수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와 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선출(안), 2020년 세입·세출 결산(안), 정관 일부개정(안) 등 3건에 대해 활발한 논의가 진행했다.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서 이사장은 “군 장학회의 내실을 다지고 투명한 장학회 운영을 강화해 학생들이 실질적인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많은 애정을 쏟아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군의 현안 사업에 대해서도 기탄없이 의견을 주고받는 등 군정 발전을 위해 열띤 토론으로 민관이 머리를 맞댄 군이 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함양군장학회는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함양의 위상을 드높일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02년 설립, 200억원 조성을 목표로 매년 군민과 향우들의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