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액션스퀘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체인지 2.0 업데이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CHANGE 2.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HANGE 2.0 업데이트에서는 서비스 최초로 신규 서버 ‘성도’가 오픈되고 신규 11전장이 업데이트된다. 신규 시스템으로 U등급 패시브와 U등급 장비 담금질 시스템이 추가되고 PVP 리그제 도입, 군주 최고 레벨과 장수 장비 레벨이 확장돼 게임의 재미 향상을 계획했다.


또 그래픽을 향상시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으로 보다 리얼한 삼국블레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뽑기 시스템 개선, 노점상, 일기토 등 내성 상점들이 개편되며 신규 스토어인 원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삼국블레이드의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CHANGE 2.0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게임 컨텐츠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완전히 새로워진 삼국블레이드를 보다 오랫동안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이번 삼국블레이드 2.0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출석 이벤트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원스토어 출시 이벤트 ▲삼고초려 이벤트 ▲신규 및 복귀 군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