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이·부침·찌개를 한 번에…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불소수지 코팅 처리로 조리·세척 편의성 높여

구이·부침·찌개를 한 번에…신일,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출시 신일전자는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신일전자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구이·부침·찌개 등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침이나 볶음 요리를 위한 프라이팬과 고기·소시지 등 각종 구이를 위한 그릴팬, 여기에 탕국·라면 등 국물 요리를 위한 전골팬으로 구성돼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가로 길이는 65cm로 길쭉해 3~4인용 식탁에 올려놓기 적당한 크기로 홈파티나 만찬에 적합하다. U자형 열선을 채용해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며 재료를 고루 익혀준다. 또한 온도는 5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높이·기울기를 조절하는 조절대와 기름 배출구를 갖춰 삼겹살이나 부침 조리 시 기름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마늘이나 소스류를 담아낼 수 있는 스테인리스 종지와 고기 받침대 등도 함께 구성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신일 측은 설명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