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경원, 대림동 이어 홍대까지…휴일에도 현장 행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문화 미디어 벨트 만드는 방안 고민 중"

나경원, 대림동 이어 홍대까지…휴일에도 현장 행보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문화거리를 찾아 상인과 인사하고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나경원 전 의원은 24일 서울 마포구 홍대 걷고 싶은 거리를 방문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불황을 겪고 있는 청년 자영업자들의 점포를 찾아 고충을 듣고 지원책을 모색했다. 나 전 의원은 현장에서 청년 상인이 팔고 있는 머리끈을 사기도 했다.


나 전 의원은 "상인 여러분을 만나보니 매출이 한 해 전보다 90% 줄었다고 한다"며 "어려운 소상공인의 손실을 보상하는 법안에 대해 조금 더 열린 마음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홍대와 신촌 지역에 청년들이 창업과 주거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문화 미디어 벨트를 만드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날 나 전 의원은 영등포 대림동 중앙시장을 방문했다. 그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한 후 기자들과 만나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출마 소식에 환영의 뜻을 밝혔다.



나 전 의원은 "고생 많이 했는데 또 다른 도전을 한다고 서울시장 후보를 같이 하겠다니 반가운 일"이라며 "서울시를 위한 치열한 고민을 같이 이야기 할 기회가 있었으면 하고 모두 선전했으면 하는 생각"이라고 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