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북 순창에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 아파트 들어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양건설㈜ ‘순창 남양휴튼’ 분양…우수한 상품성, 향후 프리미엄 등 기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고급마감재 사용한 혁신평면 설계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 현성이 지방 분양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전북 순창 지역에 프리미엄급 브랜드 단지가 조성돼 일대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남양건설㈜의 ‘순창 남양휴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 총 378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


- 순창 내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 단지…향후 지역 랜드마크로 기대


단지는 순창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져 향후 지역 랜드마크가 될 가능성을 품고 있다. 남양건설㈜의 남양휴튼(HuTon)은 ‘Human Treasure On’의 약자로 보석같이 소중한 삶의 가치가 살아있는 주거공간을 뜻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를 뜻한다.


해당 브랜드는 호남지역은 물론 서울 홍제동, 경기 구리 수택동, 파주 교하, 남양주 진접ㆍ별내 등 전국적인 시공실적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철저하고 안전한 시공능력을 토대로 LH2019 우수시공업체에 선정되기도 했다.


남양건설㈜은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창 남양휴튼에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남서향 66% 남동향 34%)와 함께 고급마감재를 사용해 시공품질과 에너지절감을 높이는 한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혁신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적용할 방침이다.


브랜드 아파트가 선도한 새로운 주거문화인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소통과 활력 충전을 지원할 방침이다.


- 생활ㆍ교통ㆍ학군ㆍ자연 등 실생활하기에 좋은 입지여건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이곳에 입주하면 순창군청, 순창군법원, 순창보건의료원, 순창경찰서 등 각종 관공서와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종합시장 등 쇼핑시설, 은행(신협, 농협)과 군립도서관 등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멀티교통망도 구축돼 있다.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며, 시내권을 가로지르는 순창로와도 인접해 순창 시내는 물론 광주와 전주 등 어디로든 진출입이 가능하다.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버스의 이용도 쉽다.


교육환경도 좋다. 옥천초, 순창중앙초, 순창초ㆍ중ㆍ여중ㆍ고 등 초ㆍ중ㆍ고가 가까워 12년 학군을 도보 통학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단지 내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다.


녹지가 풍부한 것도 강점이다. 섬진강이 휘어감고 순창읍에서 내려오는 경천과 지척거리며, 1.5km에 이르는 강변 산책길을 단지 내 산책로처럼 이용하며 상쾌함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인근에 위치했다. 시행ㆍ위탁은 ㈜혜안D&C, 시공은 남양건설㈜, 시행ㆍ수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전북 순창에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 아파트 들어선다
AD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